Sabtu, 12 Mei 2012

인도네시아 어린 노래의 운명



노래는 예술 톤을 배열하는 것이다. 어른과 어린들은 노래를 듣기를 좋아한다. 스트레스를 풀기러 한다. 그래서 어른 노래가 있고 어린 노래도 있다. 어린 노래라는 것은 어린에게 특별한 노래이다. 어린 노래와 어른 노래는 특징이 다르다. 어린 노래의 특징은 간단한 가사, 어린의 즐거움 주제과 교육 있는 내용이다. 그래서인도네시아 사람과 음악가들은 어린 노래를 더 신경 쓰고 만들아야 한다.

하지만 요즘은, 특히2000년 대 후, 인도네시아의 어린 노래 가 없어지다. 인도네시아의 어린 노래의 없어지는 원인은 무엇인가? 작가 생각하기에는 원인이 4가지 있다. 첫번째는2000년 대 후에 어린 음악 프로그램은 많이 방송하지 않은다. 2000년 대 전에 어린 음악 프로그램은 많이 방송한다. 에를 들면, 칠룩바, 두니아 아낙, 트랄랄라 트릴릴리, 등 이 있다. 두번째는2000년 대 전에 어린 가수들은 어른이 된서 그의 노래 주제도 변한다. 어린의 즐거움 주제는 어른의 사랑으로 변한다. 그 가수들은 아그네스 모니카, 티나 툰, 조수와, 치키타 메이디, 등 이 있다. 세번째는요즘 어린들이 가수보다 배우가 되고 싶어한다. 돈을 더 벌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에를 들면, 바임, 니잠, 아멜 카를라, 등 이 있다. 마지막은 음악잗들의 어린 노래 이상주의가 없어진다. 요즘 아이돌 크룹이나 믈라유 벤드 크룹보다 유행하지 않고 돈도 조금 벌을 수 있기 때문이다.

지금은 인도네시아의 어린들은 어린 노래가 없어지기 때문에 어른 노래를 부른다.가사는 간단하지 않고 어린의 즐거움 주제가 아니고 교육 있는 내용도 아니다. 어른 노래들은 대부분 사랑 주제가 있다. 오히려 어린의 나이위해 잘 어울리지 않지? 그래서 인도네시아 사람과 음악가들은 어린 노래를 더 신경 쓰고 만들아야 한다.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