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tu, 23 April 2011

아픈 동생

지난 지난 주말에 집에 있는 분위기가 별로 좋지 않았어요. 어머니께서의 부탁한 말씀대로 집에 있어야 하고 동생을 봐야 했어요. 우리 동생은 파티마라고 해요. 지금은 2 살이에요. 우리 파티마가 많이 아팠어요. 열이 나고 감기에 걸리고 기침도 있었어요.

아픔이 너무 복찹해서 파티마가 너무 불쌍했어요. 사실은 우리 파티마가 먹는 것을 아주 좋아해요. 무엇이나 먹을 있어요. 하지만, 아픘을 먹는 것이 곤란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사실은 우리 파티마가 장난이 심한 편이에요. 하지만, 아픘을 그런 것도 바뀌었어요.

우리 파티마가 자주 울렀어요. 그래서 어머니께서 저에게 파티마를 병원에 데리고 갈까 말까 했다고 말씀했어요. 그리고 대답은 파티마를 병원에 데리고 가는 것이 정말 좋은 생각였다고 말했어요. 논의한 후에 어머니께서 파티마를 병원에 데리고 갔어요. 어머니께서와 우리 동생은 병원에 오토바이로 탔어요. 우리 동생은 아픈 파티마를 데리고 가서 오토바이를 천천히 탔어요.

어머니께서 파티마를 데리고 갔을 저는 집에서 쉬었어요. 그전에, 파티마를 많이 안아서 손이 정말 아프게 되었어요. 아픈 동생을 보는 것에 익숙하지 않으면 정말 곤란하게 되었어요.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